국제교류프로그램

외국인유학생 행사지원

유학생 워크샵(MT)

유학생 워크샵 사진

매학기 멘토 · 멘티 간의 친밀도 상승 및 향후 SUBA 활동 시너지 효과 기대를 위해 학교 차량을 지원하여 유학생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문화체험

문화체험 사진

외국인유학생이 한국 문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민속촌, 에버랜드 등 한국 유명 테마파크 방문하고 있습니다.


한국어말하기대회/예능경연대회

한국어말하기대회/예능경연대회 사진

한국어에 대한 학습동기 부여를 위해 매학기 한국어말하기대회/예능경연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 입상자에게는 수상 상품 및 상금 지급이 됩니다. 또한 참가하지 않더라도 타인의 발표를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 할 수 있습니다.


천마축제

천마축제 사진

외국인 유학생이 한국대학의 축제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 제공하여 국적별로 다양한 음식문화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할로윈 파티

할로윈 파티 사진

세계적인 축제 할로윈을 통한 한국인 학생과 외국인 학생의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.


춘/추계 체육대회

춘/추계 체육대회 사진

외국인 학생과 한국인 학생 간 친목도모 및 유대감 형성을 위해 체육관 및 운동장 제공하여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


유학생동문회

유학생동문회 사진

매학기 선후배 간 취업 · 학업 정보교류를 하여 유학생 네트워크 형성하고 있습니다.


유학생 총회(O.T)

유학생 총회(O.T) 사진

외국인유학생지원센터에서는 매학기 신 입국 외국인유학생 간 상호간 친목도모, 학업과 진로를 위한 정보공유 등 한국생활에 적응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.

  • 기간 : 학기 시작쯤 홈페이지(http://www.suwon.ac.kr)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
  • 대상 : 신 입국 한 외국인유학생